THE BEST SIDE OF 무방문대출

The best Side of 무방문대출

The best Side of 무방문대출

Blog Article

금융소비자보호 체계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규정 및 금융소비자보호규정

대출브라더스는 광고 플랫폼만 제공할 뿐 직접적인 대출 및 중개를 하지 않습니다. 대출브라더스는 한국대부금융협회, 지자체 정식허가 업체만 광고 등록이 가능합니다. 대출브라더스에 기재된 광고 내용은 대부(중개)업체가 제공하는 정보로서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신규 사업자 대출 상품은 소득이 없거나 소득 증빙이 어려운 개인사업자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그것은 바로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 연금 지급내역서 등 확인서류에 연금수령액이 표기되지 않는 경우 연금수령통장 사본 제출

이렇게되면 대출이자가 굉장히 많이 나올 것이고, 이러면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의 경우 이자를 감당하기 힘들어질 것 입니다.

신용등급이 낮은 저신용자이면서 연체자일 경우 정부지원 대출, 담보대출, 통신등급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센터 방문·대출상담 시에는 ➀신분증, ➁대출금 수령용 본인명의 예금통장 사본을 지참해야 합니다. ● 본인명의 통장을 이용하기 어려운 경우 센터방문 시 구비서류는 무엇인가요?

- 제공 항목 : 생년월일, 성명, 성별, 내/외국인 구분, 휴대폰번호, 이동통신사

고유식별정보 : 주민등록번호, 운전면허번호, 여권번호, 외국인등록번호 위 고유식별정보 조회에 동의하십니까?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 방문하여 상환계획 상담 등을 통해 상환의지가 확인된 경우, 연체자, 무소득자를 포함하여 신용·소득요건*에 해당하는 누구라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위 개인(신용)정보 제공(조회)에 관한 동의는 “계약의 체결 및 이행을 위한” 필수적인 사항이므로, 위 사항에 동의하셔야만 (금융)거래관계의 설정 및 유지가 가능합니다. 제공항목

현재 현금서비스, 캐피탈, 보험, 신협 및 새마을금고, 저축은행, 카드업권 등에서 대출을 이용하고 있고 대환대출을 희망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 불량자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을 찾고 계신 분들은 자동차 담보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내국인 거주자로서, 우리은행에 본인 명의의 예적금, 신탁을 개인돈대출 가입한 개인 및 개인 사업자

Report this page